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신용카드 카드깡

⑥ "투믹스"의 해제,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"투믹스"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"투믹스"가 인정하는 경우, "투믹스"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. 

유효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코인은 소멸됩니다. “무상이나 보너스, 이벤트” 등으로 제공된 코인의 경우 각각의 정책에 표기된 기한에

⑦ 콘텐츠의 구매대금을 외화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환율‧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실제 청구금액이 서비스의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이용자들이 방문한 투믹스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, 검색어, 보안접속 여부, 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

- 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.

⑦ 미성년자가 다른 성년자 등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을 하거나 성년자 등의 결제정보를 동의 없이 이용하는 등 허위로 결제를 한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 

가. 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, 콘텐츠 제공, 본인인증, 구매 및 요금 결제

④ "투믹스"는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④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"투믹스"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. 단,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 

셋째, 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신용카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② 회원이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.

① 서비스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 페이지의 신청서에 다음 사항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. 

④ "투믹스"는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① 서비스 장애 또는 투믹스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투믹스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고, 절차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